본문 바로가기

IT

10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모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들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엔, 실제 상품후기를 잘보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통화,음질,연결,충전 등... 실제 가격이 저렴한 상품들에서는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실제 상품후기를 보고 여럿 상품들을 찾아보신 후에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본론으로 오늘 소개드릴 10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의 종류는 

1.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2. 모토로라 VERVEBUDS500

3. JBL 트루와이어리스 FREE X

4. 마샬 마이너2 블루투스 이어폰

이렇게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먼저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엠지텍 MB-W1500의 가격은 현재 쿠팡에서 99,800원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성능적이 부분을 말씀드리자면,

이어폰 배터리 140mAh / 케이스 배터리 3350mAh / 블루투스 거리 최대 40m / 9mm 다이나믹 유닛 / 생활방수 지원 됩니다.

매일 약 6시간정도 사용시 최대 30일 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에 비해 배터리 용량이 크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듯 합니다.

대체적으로 상품평이 좋은 상품이고, 음질부분에서도 베이스가 강해서 가요나 팝송 듣기에 좋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통화음질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 있었고, 착용감은 운동을 하기에도 큰 불편함이 없는 착용감이라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모토로라 VerveBuds500 무선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먼저 스펙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토로라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격은 112,200원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단 블루투스5.0 이고, 이어폰배터리 90mAh / 케이스배터리 250mAh / 구글어이스턴트,시리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따로 충전없이 최대 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케이스 충전을 통해서는 최대 9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화음질이나 페어링이 매우 좋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블루투스이어폰을 착용하고, 지하철같이 사람이 많은곳을 가면

한번씩 페어링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는데, 실제로 이런경우가 많이 일어납니다.)

다른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엔 통화음질에서도 생각보다 주변 소음이 많이 들어가서 통화가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부분에서 통화음질이 좋고 소음이 적은 부분, 그리고 페어링이 잘 안끓기는 부분이 장점인 제품입니다.


세번째로는 JBL 트루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FREE X 입니다.

제이비엘 트루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엔 현재 119,000원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성능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생활방수가능, 최대 4시간 연속 재생, 휴대용 충전케이스를 통하면 최대 24시간 사용가능 합니다.

15분만 충전을 해도 최대 1시간 까지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이어폰 배터리 85mAh / 케이스 배터리 1500mAh / 블루투스 4.2 / 생활방수 가능

칙용시에 불편함이 조금 있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오래 낄경우엔 귀가 아프다는 평이 있지만,

그만큼 귀에서 잘 빠지지 않는다고 생각을 해도 될것 같습니다. 귀구멍 크기 차이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마 착용감에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실 꺼란 생각이 듭니다. 

케이스배터리가 크다 보니, 오랫동안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부분과 디자인부분에서 워낙에 이쁘게 잘나온점, 

그리고 착용중에 주변소리가 차단되어 노래듣기엔 편리한점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샬 마이너2 블루투스5.0 APTX 입니다.

마샬 마이너2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엔 124,000원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샬은 앰프로 유명한 브랜드이고,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들도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마샬은 마샬 특유의 레트로한 느낌의 제품디자인이 정말 큰 특징입니다.

스펙을 설명드리자면 블루투스5.0 / 2시간 충전으로 12시간 연속재생 가능 / 20분 충전시 2시간 연속재생 가능 /

14.2mm 드라이버 내장 / apt-x 기술 적용으로 약 900m 까지 무선 사용이 가능

위에서 설명드린 블루투스 이어폰과 다른점은 각 유닛을 연결하는 선이 있습니다.

선이 있어 가능한 기능으로는 볼륨업다운, 앞 뒤 곡으로 넘어가기 , 빨리감기/되감기 가 가능합니다. 

사운드는 마샬은 대개 저음쪽이 강해서 힙합 메틀 댄스 뮤직류를 들을때 더욱 좋습니다. 

양쪽 유닛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붙일수 있는데, 붙게 되면 음악을 자동으로 일시정지 됩니다.

마샬마이너2의 경우엔 국내 상품평이 많은 편이 아닌점이 조금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샬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음질부분에서는 큰 문제는 없고, 착용감에 있어서도 큰 불편함이 없다는 평이 조금 있습니다. 


각 블루투스이어폰마다 각각의 매력이 있고 특징이 있다보니 ,자신과 가장 잘맞는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