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최대 8인 숙박 가능한 대전 근교 에어비앤비 감성 숙소 ! B-House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전근교에서 자연 속에서 행복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대학교 동기들 모임을 진행하려고 숙소를 알아보던중 

전국 각지에 있다보니 가장 모이기 좋은 위치인 대전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대학교 동기들 모임 인원이...7명이라 7인까지 이용가능한 숙소를 찾기 어려웠어요ㅠㅠ

그렇다고 숙소를 2개잡기도 애매하고, 에어비앤비를 둘러보다가 8인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감성적인 숙소가 있어서 예약해서 하루 잘 놀다왔어요!

 

집 · 대전(Daejeon) · ★신규 · 침실 3개 · 침대 6개 · 욕실 1개

바인더. B_하우스 # 2

www.airbnb.co.kr

이번에 최근에 생긴 숙소인데, 호스트님 리뷰도 워낙 좋고 내부 분위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무엇보다.... 침대도 인원에 맞고.. 넓은 테이블!(체크인 시간 맞춰서 일찍 숙소 들어와서 편하게 노는 스타일이라 필수!)

숙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비앤비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정말 좋았던 몇가지 부분이 있었는데... 첫번째로 주차!(진짜진짜 최고)

숙소 건물에도 1대 주차 가능하긴 한데 조금 좁아서 주차하기 불편하긴 한데

숙소 바로 앞에 호수라인 따라 공영주차공간이 정말 넓게 되어있어요

참고로 저희는 차가 3대였는데,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숙소는 독채로 사용가능하고, 보시다시피 주변에 머가 많이 없어요..!

(캡스설치 되어있고 외관 경비도 걸수있어서 안전합니당)

저녁에도 편히 떠들면서 놀기 좋아요ㅋㅋㅋ 

두번쨰는 위치 겸 뷰

여기 저수지 앞쪽을 공사하고 있어서 그렇지 호수뷰는 정말 좋았어요

차타고 숙소쪽으로 들어오는 길목도 옆에 호수가 쭉 보이고, 사실 날씨만 안더웠다면 산책하면서

뷰도 즐기고 여유롭게 놀기 좋아보였지만 이번엔 날씨가 너무 더워 밖에 잘 나와있진 못했어요(아쉽ㅠㅠ) 

 

위치는 서대전 ic 근방의 방동저수지라고 하는곳 앞쪽에 위치해 있는데,

일단, 배달가능합니다. 

올때 마트에서 1차로 장봐오고 숙소에서 놀다가 치킨,피자,족발 등.. 기본 배달메뉴는 있더라고요!

(저희는 쿠팡이츠로 시켰어요)

3시에 체크인하고 쉬다가 대전 관저동 가서 저녁+술 먹고 2차부터는 숙소에서 술 먹는 스케쥴이였어서

 지도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관저동 까지는 금방이고 봉명동까지는 조금 걸립니다!

너무 외곽에 있는 숙소의 경우엔 나오기가 어려워 숙소에서 전부 해결해야 되지만

여기는 택시타고 이동할만한 곳이였어서 괜찮았어요

차고지 위로 가서 문을 열면 본관이 나옵니다! 여기가 숙소공간이고 좌우로 창고같은 별관이 있는데

해당 공간은 현재는 사용을 못하더라고요

세번째 인테리어

사실 딱 들어갔을때 사진보다 더 이쁜 느낌이 들었어요!

흔히 볼 수 있는 펜션, 민박, 숙소와는 조금 다른 감성인테리어와 카페 같은 느낌도 들고,

여기 인테리어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큰 테이블 이였습니다!

 

다른 숙소를 이용할때 불편했던 부분중 하나였던게 테이블이 없거나 작거나, 바닥에 상을 피는 스타일

이런경우엔 오래 앉아서 먹기도 힘들고, 다같이 오랜만에 모여서 얘기하고 놀기도 불편했는데,

8인 다 앉을 수도 있고, 테이블도 넓어서 편하게 술마시면서 수다떨기 진짜 좋았어요~ 

주방 넓게 잘되어있어서 음식 준비하고 하는건 편했어요

저희는 거의 완제품 / 밀키트류로만 사와서 접시에 옮겨 담고 하기에 작업대도 넓어서 편했어요~

다만, 냉장고가 작어서 조금 아쉽....ㅠㅠㅠㅠ

기본적인 요리할때 사용하는 양념류는 준비되어있었어요!(물론 저희는 밀키트라 안쓰긴했어요ㅋㅋ)

화장대에는 큰 거울과 뒤쪽에 큰 전신거울 있어서 담날 준비하기 편했습니다!

제공되는것들을 조금 정리해드리면

수건 12개, 드라이기, 고데기(조금 작은 판고데기), 칫솔/치약 어메니티 8개, 샴푸, 바디워시

비상상비약도 준비되어있고,특별히 부족하다 싶은건 없었어요!

여기는 제가 잤던 방인데, 침실은 총 3개가 있습니다.

큰방은 더블배드 2개 나머지 2개의 방은 슈퍼싱글 2개로 이뤄져 있어서 8인이 전부 침대에서 잘수있어요

간혹 8인 숙소를 가면 침대 갯수가 적어 이불을 추가로 주는 경우가 있는데,

확실히 침대생활을 하다보니 침대에서 편히 자니깐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숙소이고, 다른 모임 친구들이랑 볼때도 여기오면 정말 좋겠다 싶었어요!

아주 굳ㅇㅇ!

728x90
반응형